영진전문대학교 AI융합기계계열

본문 바로가기

계열소식

  • 학과생활
  • 계열소식
  • 계열소식

오재춘 영진전문대 교수, 고향 영양군에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I융합기계계열
댓글 0건 조회 173회 작성일 24-05-25 13:24

본문

오 교수, 미래 융합 핵심 전문 기술인 양성에 매진

오재춘 영진전문대학교 AI융합기계계열 스마트기계건설과 교수는 2년 연속 고향인 영양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영양군 제공오재춘 영진전문대학교 AI융합기계계열 스마트기계설계과 교수는 2년 연속 고향인 영양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영양군 제공

오재춘 영진전문대학교 교수가 지난 16일 고향인 영양군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영양군 청기면이 고향인 오 교수는 영진전문대 AI융합기계계열 스마트기계설계과 교수로 재직하며 미래 융합 핵심 전문 기술 인력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한 오 교수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고향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영양군을 사랑하는 많은 분이 고향사랑기부제에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고향을 잊지 않고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기부금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현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 기부하면 세액 공제 혜택과 기부액의 30% 상당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모은 기부금은 사회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과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영양군 지역 발전에 사용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